쇼피코리아, ‘2025 K뷰티 써밋’ 성료…동남아 진출 전략 전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5-06-11 11:37 조회 2 댓글 0본문
- 현지시장 K뷰티 트렌드•마케팅•현지화전략•물류솔루션 등 소개

[인사이드비나=이영순 기자]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플랫폼 쇼피(Shopee)의 한국법인 쇼피코리아(대표 권윤아)가 ‘2025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쇼피코리아가 처음으로 개최한 이번 써밋은 K뷰티 브랜드 대상으로 동남아 마켓에서 K뷰티의 성장가능성을 알리고 해외진출 방향과 시장공략법을 소개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진행 됐다.
행사에는 화장품 ODM 글로벌 1위기업 코스맥스, 뷰티브랜드 아렌시아 및 스킨푸드, 쇼피 광고협력사 메타, 마켓리서치회사 민텔코리아 관계자들이 강사로 나서 동남아의 K뷰티 트렌드, 성공사례, 홍보 및 마케팅, 현지화 전략, 물류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쇼피코리아는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K뷰티 전략 셀러 프로그램'을 실시해 1대1 맞춤컨설팅을 진행했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참여 신청 단계부터 끝날 때까지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써밋을 통해 K뷰티 브랜드가 해외 마켓에서 지닌 무궁무진한 잠재력에 대해 알아가며 보다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 인사이드비나(http://www.insidevina.com)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