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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코리아, 내달 ‘2025 K뷰티 써밋’…동남아 진출전략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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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5-05-21 10:12 조회 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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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월10일 롯데월드타워 컨벤션서 온오프라인 진행
- 공식협찬사 코스맥스, 아렌시아•스킨푸드•메타 등 참여…다양한 정보제공
쇼피코리아가 내달 10일 개최하는 ‘2025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에는 공식협찬사인 코스맥스와 아렌시아•스킨푸드, 메타, 마켓리서치회사 민텔코리아 등이 참여해 동남아 진출을 모색하는 K뷰티 브랜드에 시장트렌드•마케팅•현지화전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쇼피코리아) 

[인사이드비나=이영순 기자] 동남아•대만 최대 이커머스플랫폼 쇼피(Shopee)의 한국법인 쇼피코리아(대표 권윤아)가 오는 6월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2025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을 개최한다.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은 K뷰티 브랜드 및 총판·유통 관계자를 대상으로 동남아 K뷰티 트렌드와 마켓진출 전략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판로 확대 기회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1위 화장품 ODM기업 코스맥스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동남아시장 고객층 분석 노하우 등을 공유하며 잠재력 있는 브랜드들의 경쟁력 강화를 적극 지원한다. 

코스맥스는 인도네시아와 태국에 해외법인 및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있고 베트남•말레이시아에서도 사업을 운영하며 동남아 화장품 ODM시장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쇼피코리아는 코스맥스와 함께 향후 남미시장까지 공략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뷰티브랜드 아렌시아•스킨푸드와 쇼피 협력광고사인 메타, 글로벌 마켓 리서치회사 민텔코리아(mintel) 등이 연사로 나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K뷰티 셀러들에게 동남아시장 트렌드, 마케팅, 현지화 전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쇼피코리아는 성장지원 프로그램 'K뷰티 전략 셀러 프로그램'에 참가할 브랜드사도 모집한다. 기준에 부합할 경우 당일 현장에서 1대1 맞춤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은 해외진출을 준비중이거나 총판을 보유한 뷰티 브랜드 및 유통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참여의 경우 쇼피 미입점 브랜드사와 유통•총판 관계자들만 신청가능하며, 온라인 참여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출처 : 인사이드비나(http://www.insidevin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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